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록/똑딱맘 일상

워커힐 돌잔치 한복 한옥 돌스냅 금룡 명월관 한복 돌잔치 의상 한옥 스냅 #3 돌의상, 돌한복 비단소리, 돌 생화관 활짝핌

by 럭키앤 2024. 3. 9.
728x90
반응형



워커힐 금룡에서 돌잔치를
준비중이신 럭키돌준맘님들!!
장소 정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는 눈 빠질시간이에요 ㅎㅎ
 



하하하
럭키앤은 돌잔치베뉴 선택뿐만 아니라
의상, 한복, 스냅, 돌상 업체들 찾느라
진짜 또 불철주야..
눈 빠지는 줄 알았어요..ㅎㅎ

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선택했다는 점이 제일 중요한 뽀인트!!!


차근차근 하나씩 살펴볼게요!!
 
 
아!! 럭키앤은 사실..
돌준비 처음 할 때는
양장복만 하기로 했었는데요,
어머님께서 한복 입고 찍으라는
큰 지지와 기회 덕분에
한복 촬영도 같이 했답니다.
(울 어머님 최고👍, 감사합니다.)
 
 
 
 
1. 한복
 
대전점

 

 

 

 
☑ 영업 시간
월-일 10:00 - 19:00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
 
☑ 주차 가능
골목 안 쪽으로 들어가시면 된 답니다.
 
☑ 맞춤/대여 상담 가능 시간
월-금 10:00 - 18:00
토-일 예약제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주말 상담은 유선으로 미리 예약)
 
 
 
돌준비 처음 할 때는
양장복만 하기로 했었는데요,
어머님께서 한복 입고 찍으라는
큰 지지와 기회 덕분에
한복 촬영도 같이 했답니다.
(울 어머님 최고👍, 감사합니다.)
 
 
 
럭키앤은 한복에 대한
어느 정도 시세(?)를 알고 있었어요.
 
여러 한복 집들도 검색해보고
유선 문의 끝에 럭키앤 기준에 부합하는 곳으로 정했답니다.

럭키앤은 한복 대여하려고
서울부터 이 곳 저 곳 둘러보다가
가격부터 디자인, 사장님 감각까지 딱 마음에 들어서
계약을 바로 진행했답니다.
 
 

가성비 혼주한복 예비신랑신부 한복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혼주 한복부터 웨딩한복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색감이 디피되어있었어요.

차분하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와
선명한 원색컬러까지 다양한 색감까지~~~


럭키앤의 돌잔치 한복을 고르러 가는 날이에요.
두근두근


럭키앤은 살짝 원하는 디자인이 있었어요.

한옥 돌스냅이기 때문에
실크 원단의 소재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금박으로 포인트된 한복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추가로,
살랑살랑 절개한복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사전에 사장님에게
돌잔치 한복을 맞출 예정이고
아기 한복도 고려중이라고
알려드렸답니다.

 
그렇게 예약한 시간에 방문 후
똑딱이 한복부터 쭈욱 추천을 받았어요.

✔️ 분홍 한복은 차선 선택지이긴했는데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서
만나보지 못했답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예쁜 한복을 선점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울 똑딱이는 쨍한 노랑색이
잘 어울려서 쨍한 노랑으로 땅땅땅!!!!
 


더구나 한옥에서 촬영하는거라
노란색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노랑 치마에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저고리로 낙찰!!
 
아기 한복을 입혀주실 때도
아기 컨디션을 고려해주시면서 입혀주시는 모습에..
또 감동...
한복의 까슬까슬한 느낌이 아기 피부에 닿는 것까지
신경써주시는 프로페셔널 함에...
감동했어요,,
최고최고

 
사소하지만,
아기 한복 입힐 때의 방법과 팁도 알려주셨답니다.😊
 
 
그렇게 정해진 똑딱이 한복 색감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럭키앤과 럭키션의 한복을 쭈욱 봤답니다.

 
색감을 고르던 와중..
원래 럭키앤이 입고 싶던 / 생각하고 있었던
디자인과 색상의 한복을
추천해주셔서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그 순간... 바로 계약 진행!!! ㅎㅎㅎ

 

럭키션 한복도 골라봤답니다.
 
럭키앤 눈에

어떤 한복을 골랐을까요 ㅎㅎㅎㅎ
 
✨✨💛To be contiued...💛✨✨✨


★부모 돌한복 고르는 팁!!! ★
주인공인 아기 한복 색상보다는 톤 다운된 색으로!!
아기가 확 돋보여야되기 때문이죠💗
 
★부모 돌한복 고르는 순서 ★
아기 한복 👉 엄마 한복 👉 아빠 한복
 
 

한복 대여에
한복, 속치마, 속저고리, 노리개, 머리장식,
신발까지 풀세트가 포함되어있답니다.
 
추가금액 없이 대여 가능하더라구요.

 




 

 
2박 3일이 기준 대여기간이고,
조율이 필요하다면 미리 문의드리는걸 추천드려요.

예쁜 디자인의 경우,
빠른 선점을 위해 한 달에서 한 달 반 정도 전에
여유있게 피팅하시고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사장님의 열정적으로
원하는 걸 들어주시려고 하도
배려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세심하게 같이 고민해주시면서
저희 한복의 색상 결정과
센스있는 디자인을 준비해주시고
골라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결정적으로 계약 진행하게된 계기기도 했구요.


돌 한복 견적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댓글 남겨 주세요.😀
 
럭키앤은 주말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예비 신랑 신부님들과
혼주 한복을 보러온 손님들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주말은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한다고 하니,
방문 전에 미리 예약하고 오시는거 추천합니다.
 

 

살짝 예비 신랑 신부님들 한복 디자인을 봤는데...
넘 예쁘더라구요...
럭키앤도... 입고 싶었어요....ㅎㅎㅎㅎ
 
예비 럭키신부님들!!!
결혼 준비할 때, 가계 상황을 고려해서 하고 싶으신 것들 다 하세요!!!!
그래야지 후회가 없답니다.ㅎㅎ
 
 

왕왕!!! 추천합니다.!!!!!!!
 
 
 
 
 
2. 의상

돌잔치에서 제일 기본이 되는 의상!!

돌잔치 장소 다음으로 신경쓰는 돌잔치 의상!!!!

 

 
♥의상 정보♥
 
럭키앤: 잇미샤 원피스
럭키션: 갤럭시 양복 + 캐시미어 니트
럭키베이비: 아가방 단아한복세트
 

 
울 럭키베이비 돌잔치 의상은
대여하지 않고, 구입했답니다.


울 똑딱이에게는 미카도 드레스를 입혀주려고 했어요.

드레스 대여를 알아봤는데
가격이 정말 터무니없더라구요..
의상 피팅까지하면...

그 가격이면 예쁜 옷 사입히는게 훨씬 더
훌륭한 선택지라고 생각했답니다.

그래서 럭키앤은 드레스 구입을 위해
눈에 불을 켜고 검색했답니다.

럭키앤 눈에 들어온
아가방 단아한복상하!!!


완전 제가 찾던 찰떡같은 의상이었지 뭐에요.
미카도 드레스뿐만 아니라 한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옷!

드레스만 입으면
미카도 드레스로 짠!!!!!

하얀색 레이스 배색으로 된 조끼와
귀여운 헤어밴드 걸치면
한복으로도 변신!!! 완료!!!!!
 
가성비와 활용도를 다 잡은 의상이었답니다.
 
추후 똑딱이 어린이집에서 열리는
행사날 옷으로도 활용할 예정이에요 ㅎㅎㅎ
하하하

구매시 주의사항으로는
돌잔치 의상으로만 생각하신다면
딱! 맞는 사이즈로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돌잔치는 아기가 주인공이기에
아기 위주로 자세히 포스팅했답니다.
혹시나 다른 정보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구독자 신청 및 하트 꾸욱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워커힐 비스타 코너스위트룸에서 찰칵

 
 
 
 

3. 돌 생화관

럭키앤은 울 똑딱이에게
생화로 된 무언가를 해주고 싶었어요.

특별한 날엔 이나 케이크가 함께 하잖아요 ^^


고민고민하다가
예쁜 돌 생화관을 해주기로 했답니다.

역시나 럭키앤은
프로페셔널한 꽃 집으로 예약을 하러 갔답니다.

 
활짝핌

 

 


정말 믿고 맡길 수 있는 꽃 집이랍니다.
 
럭키앤이 감히 말씀드리지만,
안 간 손님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손님은 없는 꽃 집!!!
 
😍활짝핌😚
 
이번에 연락드렸을 때도
럭키앤 이름을 꼭 불러주시고,
항상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플로리스트 사장님 역시
🌺🌻🌼🌷 🍁 늘 활짝 피어계시답니다.💐🌸🌹☘🍀🍂
 

플로리스트 사장님께서 정말 꽃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깊은 지식을 갖추고 계셔서
꽃이 아닌 작품으로 만들어주신답니다.
 
활짝핌에 자세한 리뷰는 요기💗

 

[분당 수서 고등동 꽃집] 분당 판교동 고등동 꽃집 - 활짝핌 (아빠 축퇴직, 내돈내산 후기)

수서와 분당 중간 지점에서 생기있는 프로페셔널한 꽃집을 찾는다면 '활짝핌' 070-7622-3444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고등로2길 2 101호 , (지번) 고등동 574-9 https://www.instagram.com/florist.esther/ 운영시간 월-

luckyann.tistory.com

 
이번에도 역시 고개를 끄덕였어요.


쨍한 비비드컬러라고만 요청드렸었는데..
아니...
제 마음을 읽으신건가요...

 

연말 분위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는
넘 예쁜 생화관을 만들어주셨어요.

지금까지 이런 디자인은 없었다.
은은하면서 풍성한 디자인이라니💜

그리고 꽃 한 송이 한 송이마다
다 수작업으로 고정 될 수 있도록 해주셨답니다.

특히, 아기 생화관이라고
다치지 않게 꼼꼼하게 신경써주셨더라구요 ㅠㅠ
감동입니다..ㅠㅠ
매번 감동을 받는 곳이에요😍

 
더구나
행사 날에 조부모님들뿐만 아니라
돌상 사장님과 스냅 작가분께서
생화관 정말 이쁘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 사진도 따로 찍어주시겠다고 하셨어요💓
 

 
럭키션이 럭키앤 1년 동안 고생했다고
챙겨준 꽃다발과도 찰떡인 색감..💜🤍💜🤍

★더구나 중요한 뽀인트!!!!★

돌 생화관 꽃이 몇 일이 지나도 시들지 않고 있더라구요.
그 만큼 꽃이 싱싱하다는거겠쬬💝
드라이 플라워로라도 간직하고 싶었답니다.
 
 
활짝핌 플라워가든

 

활핌 플라워가든 | Instagram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다음번 기념일에도 또 놀러갈게요🤍🧡❤️
또 봬용♥

 

 

이 외 돌잔치관련 업체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돌스냅 제이파파스튜디오

 

워커힐 돌잔치 스냅 명월관 스냅 한옥 돌스냅 금룡 돌잔치 한복 돌스냅 호텔 스냅 제이파파스튜

워커힐 명월관 한옥 돌스냅 금룡 돌잔치 한복 돌스냅 똑딱이 돌잔치 돌스냅 샘플 사진을 받았어요!!! 작가님 말씀대로 돌잔치 끝난 3-4주 후에 메일이 왔어요. 제이파파스튜디오 돌사진 업체는

luckyann.tistory.com

 

돌상 아이오유

 

호텔 돌상 워커힐 금룡 돌상, 아이오유 돌상, 서울 경기 플라워 파티 디렉터, 데이쥬 DAY JOUR

돌끝맘이 된지도 오래됐는데.. 돌잔치 포스팅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ㅎㅎㅎ 더 중요한 것은... 돌스냅 사진 최종본도 고르지 않았다는 점이에요..ㅎㅎㅎ 돌상과 돌스냅 업체 포스팅!! 해야

luckyan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