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록/똑딱맘 일상

아기사진첩제작 성장앨범 셀프 포토북 아기 성장 기록 조부모님 선물

by 럭키앤 2024. 2. 21.
728x90
반응형



울 어머님께서는
매번 똑딱이의 기념일을 사진첩으로 챙겨주신답니다.


벌써 2번째 사진첩이에요.

울 똑딱이는 좋겠따아❤

울 어머님 최고다!!!!
손녀사랑 최고!!!!!
할비랑 할미들의 손녀사랑을
자랑하면 어마어마한데...
부럽다... 똑딱아...

엄마도... 커서 뒤늦게 깨달았지만
나름 조부모님 사랑 듬뿍받았다고..
자부하고 있는데 말이지...
울 똑딱이... 만만치 않네...❤️❤️

좋아좋아

건강하게 현명하게 지혜롭게 크려무나.
옆에서 잘 도와줄게😄



첫번째 사진첩은
어머님께서 똑딱이 100일을 기념하며
제작해주신 사진첩이에요.


똑딱이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백일 때까지의 울 똑딱이 모습을 담아주셨답니다.
 

 
울 똑딱이 백일을 기념으로
외가 및 친가 가족들 총 출동!!!!


똑딱이 백일상도 차려주시고,
가족들 모두 함께 식사도 하고,
행복하고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었어요.

양가 부모님들이 함께 자리하는 시간, 순간이 참 좋답니다.
양가 부모님들, 늘 감사합니다❣️❣️

 
사진 저작권은 🧡💛할머니에게 있답니다.ㅎㅎ
 
 
 
두번째 사진첩은 울 똑딱이 돌 사진첩!!!이에요.
 

 
이번에는 어머님께서
사진첩 크기와 유광으로 엄청 엄청 신경써서 제작해주셨더라구요.
더구나..
사진첩 맨 뒤 페이지 조차도..
어머님의 정성가득..💕
 
어머님 감사합니다.💌

 
사진 배열까지 다 신경쓰시고,
어머님만의 스토리가 있는 사진첩!!!
 
울 똑딱이에게 잘 챙겨줘야지🎞🎞

 
사진 저작권은 💜💚할머니에게 있답니다.ㅎㅎ
이번엔 어떤 할머니일까요..ㅎㅎ
 
센스있는 울어머님💝
 
 
사진첩으로 만들어서 간직하니
더욱더 그 때의 순간을 기억하기 쉽고, 잊혀지지 않는 것 같아요.
 
더구나 조부모님께서 제작해주신 사진첩이라
더 뜻깊고, 따스한 사랑이 더더욱 느껴진답니다.

 
 

P.S.
외할머니 똑당할 수 있으니깐 ㅎㅎ

울 외할미는 울 가으니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만들 때 기본이 되는
좋은 식재료들을 만날 챙겨주시고, 만들어 주시는
요리사 외할미❣️

그리고 우리 똑딱이 돌선물로
손수 만들어주신
산타인형!!!!

우리 가족이다 ㅎㅎㅎ
크하하하항

진짜 럭키앤만 아는 갬동 포인트가 있어요..

배경설명부터 하자면 ㅎㅎ

럭키앤의 파파님과 마마님께서는
럭키앤의 성탄절 선물과 과자를 늘
몰래 챙겨주셨답니다.
(럭키앤의 동심을 잘 지켜주셨어요💗)

성탄절 날, 럭키앤의 낙은
럭키앤의 파파님과 마마님이
몰래 놔두고 가신 과자 먹으면서
선물 뜯기!!!!!
ㅋㅋㅋㅋㅋ

이제 늙은 럭키앤은 늘
지금도 그 시간을 그리워하고 있고,
이 날도 늘 그랬듯이 그리워 하고 있었쬬.

아니 럭키앤에게 미리 산타 인형 선물을 보여줄 때는
분명 인형 몸통 뿐이었는데,

똑딱이 돌잔치 때엔
엄마, 아빠 산타 인형 등 뒤에
선물 보따리가 있는거에요!!!!!!


그리고 그 안에 똑딱이 선물들이 들어있었어요.

남들에게는 ‘뭐야 그게’ 할 수 있지만

럭키앤의 파파님과 마마님께서
럭키앤에게도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었거든요..

이번에도 눈치 못 챈 럭키앤....ㅎㅎ
쩝...ㅎㅎㅎㄹㅎ
진짜 울 엄마아빠가 대단한 것 같아요...
진짜 치밀해......ㅋㅋㅋ

럭키앤은 큰 감동이었어요.
눈물 찔끔..


럭키앤도 울 아빠, 엄마처럼
울 똑딱이에게도 해줘야할텐데!!!

엄마가 너의 동심을 잘 지켜줄게🤍💚🤍💚

아무튼
울 외할미도 최고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