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록/똑딱맘 일상

영어책 육아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 후기 서두르세요!! 12/7~12/10

by 럭키앤 2023. 12. 8.
728x90
반응형

 

럭키앤은
책육아에 급 관심이 생겼어요.


(책육아에 관심 없다던 럭키앤 어디로 간거야 ㅋㅋ)

온갖 책에 꽂힌 럭키앤!!


그 중에
제가 작년에 참여하기도 했고
올해도 막 참여한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

 

정말 기다렸어요.

아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
https://www.instagram.com/bookmecca/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한 번 빠지면 멈출 수 없어~~~~

올해는
준비를 철저히 해서
사전 등록도 하고
최대한의 혜택을 받고 싶었답니다.
 
결국 받았어요!!!ㅋㅋㅋㅋ

사전등록 후 상품구매시 사은품 증성

 
 



웃긴건
북메카 행사에 대빵(?)이신 분 작년에 봤다고
인사드릴 뻔 했다는....ㅋㅋㅋㅋㅋㅋ
럭키앤 혼자 내적친밀도 급상승!!ㅋㅋㅋㅋ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
싸랑해요❤️

북메카x대전신세계 우리 아이 첫영어 & 조작북 코너

 
 
럭키앤이 북메카를
그토록 싸랑하는 이유는
바로!!!

√ 영유아 수준에 각각 맞춘 다양한 도서들
 매력적인 금액

이 두 가지면 끝나는거 아니겠습니까!?

책육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특히 책 가격들 후덜덜 하잖아요.


그 부담스러운 마음을 잠시 내려 놓을 수 있는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 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게요.
 

√ 영유아 수준에 각각 맞춘 다양한 도서들

 각 코너들 마다 아기의 개월 수에 맞는 도서들이 구비되어있어요.
첫 영어부터 원서까지 정말 다양해요.

헷갈리신다면 스텝분들에게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똑딱이의 경우
돌 전후 아가라
스토리북, 원서 책보다는
조작북, 사운드북, 알파벳 등의 책들이 더 잘 맞답니다.

팁을 드리자면,
똑딱이와 비슷한 개월 수의 럭키맘님들께서는
우리 아이 첫영어 & 조작북 코너 & 사운드북 코너로 바로 가시면 된답니다.


 매력적인 금액

가성비 럭키앤 아시죠..?
나름 쇼핑 잘하는 사람이라고 자부하는데
진짜
북메카x대전신세계 패밀리 세일!!!은 손뼉을 칩니다.

럭키앤.. 이번 지마켓딜에서도
구입했거든요....하하하

사운드북, 조작북, 등 퀄리티 대비 가격이 정말 매력적이랍니다.
안 살 수가 없어요.



그래서
럭키앤이 이번에 구입한
책들이 무엇이냐!!! 살펴볼게요.

잠깐!!!!

어디서 구매한 책부터 알려드려야 하는거지...ㅎㅎㅎ

 


1) 북메카x대전신세계점
 
나중에 똑딱이가 새 책을 뜯길 바라는 마음에
내용을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제가 구입하게 된 이유를
간략하게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아래 두 책들 이름을 안 들어보신 럭키맘님들은
없으실거에요.
 

★ Bizzy Bear
My First Memory Game

비지 베어

 
비지 베어는
한글과 영어 매칭하는데 큰 도움이 될 책이라
구입을 했어요.
 
 
 
★ What's the time maisy?

메이지 책

 

시계가 있어서
시간 및 숫자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구입했답니다.
더불어 영어까지!!!
일석몇조인가요!!!!
 
 
 



2) 북메카x지마켓딜

럭키앤 눈 돌아갈뻔 한 지마켓딜..
처음 장바구니 가격 총 합계가
10 만원이었어요...ㅋㅋ

여기서 추스리고 추스려서 구입한 책들
소개해드릴게요.

북메카x지마켓딜에서 구입한 책


추스리고 추스리는데 거의 일주일 걸린 것 같아요.


 
★ 데이빗A 카터 카운팅벅스 팝업북

데이빗A 카터 카운팅벅스 팝업북

 

알록달록 나비 팝업북이에요.
입체감 있는 나비로 수 개념을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구입했답니다.

 
 
★ DK 플랩타스틱 컬러

DK 플랩타스틱 컬러

 
완전 실사의 색감!!
정말 좋아요.
아기들이 색상을 배우는데 최적화된 책이에요.

 


 
수상작 조앤잭 쉐잎 보드북

수상작 조앤잭 쉐잎 보드북

 

도형을 미술 작품처럼 배울 수 있는 책이더라구요.
특히, 아세테이트지에 도형이 그려져 있어서
아기들이 더 흥미도 갖을 수 있고
촉감 놀이도 될 것 같았어요.

 
 
존디어 얼리러닝 액티비티 사운드패드

존디어 얼리러닝 액티비티 사운드패드


리더기와 액티비티 카드 구성으로
다양한 사운드와 스토리를 들을 수 있어요.
똑딱이 크면 차 안이나 혼자 놀 때
게임기처럼 갖고 놀기 좋을 것 같아요.



메이지 리틀 라이브러리

메이지 리틀 라이브러리


선명한 색감이 가득한
손바닥만한 보드북이에요.
장난감, 음식, 동물, 옷에 대한
각각의 단어와 그림들이 있어서
장난감처럼 갖고 놀기 좋을 것 같았어요.




럭키앤만 뿌듯한 상황이죠 왜...
울 똑딱이 의견 하나 없이 ㅋㅋㅋㅋㅋ
엄마가 진행시킨 영어책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
럭돈럭산
북메카 후기였답니다.

 


럭키앤은
내년 북메카도 놓치지 않을거에요.

북메카x대전신세계 모습

 


아니아니
매년 북메카에 참여할거에요!!!!

또 만나요
북메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