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LO life/집 밖을 나가자

아기와 제주도 휴가 여행 겨울 바다여행 돌문어 볶음 소금바치순이네 제주도 라떼맛집 블루보틀 말체험 말방목공원 국내1호 피쉬앤칩스 자격증 윌랄라

by 럭키앤 2024. 2. 1.
728x90
반응형



아기와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3일차!!!!
힝ㅠㅠㅠ
아쉬워요 ㅠㅠㅠㅠㅠ

벌써 3일차라니!!!!ㅠㅠㅠ
첫 날로 돌아갈래애애애~😂😂


알차게 잘 보내고 있다는 것에 위안을 삼으며..

여유롭게 3일차 포스팅하러 갑니당
총총총🎶🎶



1) 소금바치 순이네

1일차에 일식당&바베큐
2일차에 갈치조림&회
먹다보니~
볶음요리가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찾아본 제주도 돌문어 볶음!!!!
소금바치 순이네

 
점심시간에 손님들이 밀려오더라구요..


불맛 최고였답니당❤️

돌문어+소면+밥을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칼칼하고~
매콤하고~~
불맛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2) 블루보틀

제주도에
블루보틀이라니!!!!!

 
블루보틀.. 기다렸어....
제주도에서 블루보틀을 마실 줄이야..
고민도 안하고 바로 고고씽
 
(+ 더구나, 전기차 충전소도 있어서 
최고의 장소였답니다)


럭키앤 완전 최애 커피에요.
럭키앤 기준 라떼 맛집!!!!

완전 은은하니 부드러운 라떼라구요.

한 잔이 뭐야 ㅋㅋㅋㅋ
두 잔, 세 잔도 거뜬하다구요 ㅎㅎㅎ

블루보틀이 한국에 상륙하기 전부터
일본 갈 때마다 꼭 들러서
마신 블루보틀이랍니다....🤍💙🤍💙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블루보틀 라떼와 비슷한 색감💛🤍💛🤍

손님들도 많아서 자리 잡기가 어렵더라구요.
바 테이블 자리는 군데군데 있었지만
똑딱이 이유식 먹일 시간이라서
탁자(?) 높이의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야 했어요 ㅎㅎ

다행히 이유식도 데워서 먹일 수 있었답니다.
특히,
블루보틀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센스있는 직원분 덕분에
이유식도 잘 먹일 수 있었어요.
최고최고



주변에서 울 똑딱이를 귀엽게 봐주셨는지
옆 테이블에 계셨던 할아버님께서
좋은 덕담을 해주셨어요.
(놀랍게도 덕담해주신 할아버님 가족분들과 같은 비행기를 타고 왔답니다..ㅋㅋ 신기방기)

또, 블루보틀 직원분께서
예쁜 노랑색 비행기도 접어서
똑딱이에게선물로 주셨어요.

 
(모두가 말씀해주시길..
멀리서는 그렇게 생긋생긋 웃더니 ㅎㅎㅎ
가까이 오니깐 정색한다구..ㅎㅎㅎㅎㅎㅎ
웃자 똑딱아🤣🤣🤣🤣🤣)

감사합니다. 🤩🤩🤩🤩


더 신났던건
럭키션이 블루보틀 머그컵 선물을 줬어요.
신난당!!!!!

집에서 열심히 사용해야지~~
복직하고 회사에
가지고 가야지~~~😆😆😆

 


럭키앤은 어떤 컵을 선물 받았을까요~~✔️
참고로 럭키앤은
화이트 도자기 머그컵은 가지고 있답니다.


렌터카 충전도 했겠다!
커피 수혈도 했겠다!!
선물도 받았겠다!!!


블루보틀 머그컵 모으기 해야겠어요🤍



3) 말방목공원

럭키앤이 똑딱이를
데리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

3일차 여행의 꽃이었던 말방목 공원

 

제주도에서
똑딱이에게 체험시켜주고 싶었던 것 중에
한 가지였던 말 체험!!!
 


말 방목 공원은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한적하게 여유롭게 말을 가까이 볼 수 있답니다.

나름, 이곳은 무인 시스템(?)이랍니다.
입구에서 무인함에 천원을 넣으면
말 먹이 체험도 가능해요.


짧고 강렬했던 말방목 공원 체험이었답니다.

다음에 또 만나자
말 들아🤎🤍🤎🤍


4) 윌라라

제주도 동쪽 여행시 필수!!!
성산 여행시 필수!!!!!

럭키앤은
제주도 동쪽으로 가면 꼭!!
윌라라는 필수 코스!!!


자세한 포스팅은 요기😉
 

 

[서귀포 성산읍] 제주 성산일출봉 달고기 상어고기 피쉬앤칩스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윌

제주도 성산일출봉에서 영국&호주 정통 피쉬앤칩스를 느끼고 싶다면 '윌라라' 010-8392-5120, 0507-1404-5120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 33, (지번) 성산리 178-10 윌라라 블로그 운영시간 매일 12:30

luckyann.tistory.com

 
 
윌랄라
피쉬앤칩스 정말 맛있답니다.
럭키앤 입맛에는 달고기!!!!!
 

이번엔 윌라라 맥주와 함께 했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곶자왈 맥주
윌라라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향이 강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상어고기와
달고기의 맛을 더욱더 즐길 수 있더라구요💛
 
 윌라라는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하답니다💛
완전 럭키앤 스탈이에요💙

그렇게...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밤이 지나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