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기록/찐추천육아템(내돈내산)

영아반 어린이집 준비물 입소 준비물 이것 저것

럭키앤 2024. 2. 26. 16:11
728x90
반응형

 


울 똑딱이가 어린이집에 가다니😮😮

내가...하하학부형이라니...😎😎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결론은 울 똑딱이 화이팅!!!!

물티슈, 치약, 내복 등은
늘 똑딱이가 사용하던거 챙겨가려고 해요.

똑딱이의 어린이집 준비물 맛보기




1. 크레므앙팡 낮잠이불세트

낮잠이불세트로 눈여겨 보고 있었던,
크레므앙팡💗


동화 속 동물 친구들과 열매가 그려져 있는
디자인이에요.
러블리한 딸기우유 핑크색이랍니다.😍

다른 낮잠이불세트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비교가 어렵지만
크레므앙팡은 확실히 촉감이
부들부들하고 폭신폭신해요.
백화점에서 한 번 보시고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해요.

세탁은 세탁망에 넣고
자연건조 추천합니다~



2. 어린이집 칫솔

럭키앤이 만날 눈여겨 보고 있었던
칫솔..
디자인 넘 예쁘답니다.

 

평소 똑딱이가 사용하는 칫솔은
일본에서 선물 받은 실리콘 칫솔이에요.

쇼핑엔 명분이 있어야하니..
어린이집 준비물 챙길겸..
새로 하나 마련했답니다. ㅎㅎ

신생아부터 18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어금니 나기 전까지 열심히 사용하다가
바꿔줘야겠어용



3. 실리콘 이름표

완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한
실리콘 이름표 ㅋㅋㅋㅋ


재사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럭키앤은 지금 낮잠이불에다가 둘러놨고
필요하면 아기 신발이랑 여기저기에다가 달아놓으려고 해요.



4. 어린이집 로션/크림

똑딱이는 신생아 시절부터 쁘리마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똑딱이는 태열키트랑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튼 방수 네임스티커도 주문하러 가야징 ㅎㅎ



5. 스테인리스 양치컵

어린이집에서 일반 종이컵 크기의
스테인리스 양치컵을 준비해오라고 하더라구요.

배송 오면 연마제 제거 열심히해서

챙겨줘야겠어요 ㅎㅎ

 

럭키앤은 이름표 대신에

똑딱이 이름을 새긴 양치컵으로 준비했어요.

 

그래도 식세기랑 열탕소독 가능하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이것 저것 준비해봤는데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입소 날이 안왔으면 좋겠는...

우는거 아닌가 몰라요...

 

하하하....

 

울 똑딱이 첫 사회생활을 엄마가 응원한다!!!!!

같이 적응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