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life/집 밖을 나가자

아기와 제주도 여행 필수코스 겨울바다여행 제주도 휴양지 미풍해장국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럭키앤 2024. 2. 1. 10:41
728x90
반응형

 


미루고 싶은 시간이 다가왔어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진짜 마지막날!!!

럭키앤의 자리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마지막 날이니
또 즐기고 제주공항으로 가야겠지요?!!


1) 미풍해장국

마지막 날 아침은 챙겨먹고
비행기 타러가요~~🎶🎶

그렇게 또 럭키앤은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이미, 제주도에서 해장국 맛집으로
은희네해장국, 우진해장국이
잘 알려져있답니다.

럭키앤은 이번엔 다른 곳으로 가고 싶었어요.
제주공항 근처로 찾다보니
미풍해장국!!!이 나왔답니다.


미풍해장국은
제주도 3대 해장국 중 한 곳이더라구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테이블이 다 만석이었어요..

벽에 연예인 싸인도 많았고,
그 중에 백종원님 싸인이 유독 눈에 가더라구요 ㅎㅎ


럭키앤은 과음한 것도 아닌데
왜.. 속이 풀리는 것 같죠?

지금까지의
해장국과 다른 오묘한 맛이 있더라구요.

제가 느낀 맛을 표현하자면
매콤+칼칼한 맛을 바탕으로
일본 이치란라멘 육수 한 숟갈
육개장 한 숟갈
선지해장국 한 숟갈의 맛이랄까요..?

맛있어요 완전!!!!
마늘 다대기까지
넣으면 국물이 깔끔해진답니다.

밥이 밥을 부르는 맛!!!
여기에 청양고추 한 입이면 캬~~~

또 먹고 싶어요🤍
다음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아침
메뉴는 미풍해장국이다!!!



2) 제주공항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SK렌터카에 테슬라를 반납하고
제주공항으로 꼬우~~


제주공항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ㅋㅋ
면세점에서 럭키션 선물도 샀어요.

바쁘다 바빠 ㅎㅎㅎ



3)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지난 제주도 여행에서
품절로 인해 구입하지
못했던 마음샌드!!!!!!

이번엔 운 좋게 구입을 했습니다!!!

마음샌드 소 할까 대 할까 고민했었는데,
대는 이미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왜 럭키앤은 소 2개를 구입할 생각을 못했을까요...ㅠ
럭키님들은 2set 이상 잊지마셔요!!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아서 더 맛있답니다.
커피와 함께라면 최고의 조합!!!

 

 

 

 

럭키앤은 집에 도착했습니다.

 

다음 휴가 여행지는 어디로 갈까요~~~~

그 때까지 또 열심히 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