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기록/찐추천육아템(내돈내산)

숲소리 신나는악기세트 내돈내산 리뷰 #6

by 럭키앤 2024. 1. 11.
728x90
반응형

 

 

울 똑딱이의 교구에 진심인 럭키앤이에요!!
 
숲소리 원목 교구 제품들을 다방면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관점으로 생각하고
다양하게 사용해본 사람은 나야나!!!
럭키앤!!!!!!!!!!!!
 
내돈내산으로!!!
직접 체험하고 느낀 숲소리 리뷰랍니다!!!
 
제품제공으로 쓴 리뷰와는 천지차이에요 :))
 
똑딱이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제품들을
추리고 추려서 선별한 숲소리 제품들이기 때문에
생각하고, 활용하는 팁부터 다르답니다.
 
럭키앤이 가지고 있는 숲소리 제품들의 활용도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내서
울 럭키맘님들과 럭키베이비들에게
공유해드려요.
우리 같이 럭키베이비들
잘 키워보자구요!!!

 
숲소리 제품들의 리뷰들도
놓치지마세요!! ㅎㅎ
 
 

 

 

울 똑딱이 입에 가지고 가더라도 마음 놓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교구가 무엇인가 고민해보니
숲소리 원목 교구가 딱이더라구요!
 

 

SOOPSORI

www.soopsori.co.kr

 

 
럭키앤이 울 똑딱이에게 필요한 교구들이 무엇인지 고민고민해서
숲소리 원목 교구들을 조금씩 들였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고,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빛이 나고,
쓰면 쓸수록 멋이 나는 제품이에요.
 
숲소리 원목 제품들은
오래 쓰면 쓸수록 그 손 때 묻음이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남길 수 있어서 지금보다 더 고급스러운 맛이 날거라 봐요.
 
 
엄마가 오래오래 유지관리 잘 해서
울 똑딱이에게 물려줄게♥
사랑해♥
 
 
숲소리 제품은 정말
쓰면 쓸수록 정말 잘 만들어진 교구에요.
 
 
 
럭키앤 기준으로 교구를 들일 때
우선순위 기준 항목이 있었어요.
 
 
∨ 소근육 발달
 
∨ 집중력 및 창의력 발달
 
∨ 한 가지 교구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숲소리 원목 교구는 럭키앤이 정한 우선순위 기준 항목에
백점 만점에 백점!!!!!
다 부합하더라구요.
 
숲소리 매력에 정말 퐁당 빠져버렸답니다.
 
 
제가 숲소리 원목 교구 중 추천할 제품은
 

"신나는악기세트"

 

 

흥 부자 럭키앤!!

 

“큰 북을 울려라 쿵쿵쿵” 노래에 맞춰 사용할 교구가 어딨나~

찾다가 역시나 돌아돌아 숲소리 악기세트를 구입했어요.

 

 

탬버린, 캐스터네츠, 북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제가 찾는 찰떡같은 제품이에요.

 

 

엄마가 노래불러주면서 아기 청각도 자극되고,  

엄마가 악기를 두들겨주면 아기 시작도 자극되고,

더불어 엄마가 두들기는 악기에 호기심을 갖고

자기가 두들기면 촉감 자극까지!!!!

 

1석 4 아닙니까!!

 


더구나 파워 구강기라서

아무리 괜찮다는 악기 장난감을 입에 넣어도 영 마음이 편치 않더라구요.

 


숲소리는 워낙 유명한 원목제품이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아기가 입에 넣어서 가지고 놀아도 안심 되더라구요. 

 

숲소리 악기 최고!!!!

 

럭키앤과 같이 흥 많은 

럭키맘님들, 럭키파파님들!!!!

숲소리 신나는악기세트로 함께해요♥ 

 

아!!

 

New 딸랑이세트도 출시됐더라구요!!!

 

숲소리 악기세트 구경하려 가보셔요 :))

 

 

[신나는악기세트]

 

www.soopsori.co.kr

 

 

[NEW딸랑이세트]

 

www.soopsori.co.kr

 

728x90
반응형